전체검색 결과

[유럽]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게시판
1개
게시물
7개

1/1 페이지 열람 중

  • 온 가족이 함께 읽는 어린이 환단고기

    [새창으로 열기]

    책소개9천 년 한민족사를 총체적으로 드러낸 『어린이 환단고기』.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세계사를 다시 쓰게 하는 인류 창세 역사와 원형 문화의 원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신교 문화의 삼신, 칠성, 우주관, 이성론을 전하며 동북아 대륙에 걸친 큰 삼환의 역사를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저자  소개『환단고기』의 올바른 해석만이 한국인의 골수까지 파고든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의 해독을 치유하고 한국사의 국통國統 맥을 바로세울 수 있다는 일념으로, 30여 년 동안 이 책의 번역과 주해에 정진해 왔다. 그 열정이 …

    작은느낌표 2020-06-23 14:24:31
  • 환단고기 보급판

    [새창으로 열기]

     저자는 『환단고기』의 올바른 해석만이 한국인의 골수까지 파고든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의 해독을 치유하고 한국사의 국통國統 맥을 바로세울 수 있다는 일념으로, 30여 년 동안 이 책의 번역과 주해에 정진해 왔다. 그 열정이 마침내 『환단고기』 완역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환단고기』를 역사 경전이자 문화 경전으로 자리매김하는 역주자는 이 책을 통해서 한민족과 인류의 시원역사와 원형문화의 진실이 밝혀질 수 있다고 확신한다. 또한 인류의 과거 역사가 바로 잡힐 때, 비로소 인류의 위대한 미래가 건설될 수 있다고 말한다.…

    작은느낌표 2020-06-23 14:29:44
  • 환단고기 포켓판

    [새창으로 열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에 좋다. 원문을 암송하기 좋게한문 원문과 번역문을 아래위로 편집하고, 어려운 한자도 풀이하였다.책소개9천 년 한민족사를 총체적으로 드러낸 《환단고기》의 완역본 『환단고기(포켓용)』. 신교 문화의 삼신, 칠성, 우주관, 이성론을 전하며 동북아 대륙에 걸친 큰 삼환의 역사를 기술하고 있다. 다른 번역서와 구별되는 점은 태곳적 인류의 정신문화인 신교의 본질을 제대로 보여줌으로써 한민족의 뿌리와 역사의 참 모습을 보여준다. 저자 안경전은『환단고기』의 올바른 해석만이 한국인의 골수까지 파고든 중화 …

    작은느낌표 2020-06-23 14:38:52
  • 쉽게 읽는 청소년 환단고기

    [새창으로 열기]

    책소개 9천 년 한민족사를 총체적으로 드러낸 『청소년 환단고기』.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세계사를 다시 쓰게 하는 인류 창세 역사와 원형 문화의 원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신교 문화의 삼신, 칠성, 우주관, 이성론을 전하며 동북아 대륙에 걸친 큰 삼환의 역사를 청소년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저자 소개『환단고기』의 올바른 해석만이 한국인의 골수까지 파고든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의 해독을 치유하고 한국사의 국통國統 맥을 바로세울 수 있다는 일념으로, 30여 년 동안 이 책의 번역과 주해에 정진해 왔다. 그 열정이 …

    작은느낌표 2020-06-23 14:41:54
  • 전쟁으로 보는 세계 정치 질서

    [새창으로 열기]

    [목차]시작하며|세계 정치사는 전쟁의 역사 세상을 보는 또 하나의 눈세계 전쟁의 불씨, 동학 혁명전쟁을 부른 전쟁, 청일 전쟁애기판 씨름 단계의 세계 전쟁, 러일 전쟁과 제1차 세계 대전총각판 씨름 단계의 세계 전쟁, 중일 전쟁과 제2차 세계 대전상씨림 초반전, 한국 전쟁욱여드는 상씨름판 전쟁남북 상씨름, 마지막 승부의 실제 마치며| 남북 상씨름의 본질, 문명 개벽 참고문헌찾아보기 [서문]세계 정치사는 전쟁의 역사지금 동북아가 뜨거워지고 있다. 센카쿠 열도, 한반도가 불타고 있다. 한때 중국의 방공식별구역(CADIZ: China A…

    호랭이머랭 2020-06-23 17:58:53
  • 유럽과 만난 동양유목민

    [새창으로 열기]

    [책소개]유라시아 대륙에는 몽골 고원으로부터 서쪽 헝가리 평원에 이르기까지 7,000km 이상의 긴 스텝 지대가 이어져 있다. 이 초원지대는 유목으로 살아가는 유목민들의 세계에 속한다. 이들은 평상시에는 초원에 흩어져 평화로운 삶을 영위하지만 일정한 여건이 주어지면 순식간에 강력한 군사적 연합을 이루어 주변의 정착 농업사회를 정복하고 지배하였다. 고대 그리스·로마 기록에 등장하는 킴메르와 스키타이, 훈, 중세 비잔틴 제국과 서유럽의 기록에 나오는 아바르와 투르크, 몽골 등이 그러한 초원의 정복자들이었다. 이들 유목민들은 원래는 동아…

    작은느낌표 2020-06-27 21:59:29
  • 나는 박물관 간다

    [새창으로 열기]

    목차 서문Part. 01 찬란한 황금왕관의 나라Part. 02 세계를 지배한 등자(발걸이)와 개마무사Part. 03 세상을 뒤집은 인류 최초 금속활자Part. 04 모든 언어의 꿈 한글Part. 05 그대 반짝이는 별을 보거든-천상열차분야지도Part. 06 판타지 동물들과 오행 그리고 오신도Part. 07 한 폭에 펼쳐진 우주, 태극기Part. 08 체계적인 조직 사회의 증거, 고인돌Part. 09 불꽃 디자인, 청동검Part. 10 풀리지 않는 신비의 청동거울, 다뉴세문경Part. 11 실크와 실꾸리Part. 12 7천년 전의 고…

    작은느낌표 2020-07-28 10:54:45